온라인 상품 광고
- 시우 이
- 2023년 9월 1일
- 1분 분량
1. 브랜드 월간 미디어믹스 수립
ㆍ기업 전체 월단위 마케팅 계획 수립 ㆍ당월 결산 매출에 따른 익월 마케팅 예산 책정 ㆍ당월 매체별 ROAS 기준으로, 120% 이상 성장률로 성과 예측 및 달성 전략 수립

2. 데일리 모니터링 및 성과 관리
ㆍ소셜 채널 포함, 쿠팡/오늘의집/네이버 등 상품 구매 전환 목표 광고 집행 ㆍ키워드, CPC 마이크로 매니징 및 소재 A/B 테스트로 성과 최적화 진행 ㆍAI 스마트 광고로 매출 성과 부스트업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