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육류수출협회 통합 마케팅
- 시우 이
- 2018년 8월 1일
- 1분 분량
1. 컨셉은 물론 각 채널별 UIUX 고려한 소셜 콘텐츠 제작
ㆍ카피라이팅 및 디자인 뿐 아니라 플랫폼 고유 UI/UX를 활용한 크리에이티브 제작 ㆍ신선한 컨셉으로 콘텐츠에 대한 피로도를 낮춰 유저 인터렉션 극대화, 브랜드 각인 및 채널 구독자 획득
2. 웹사이트 통합 제안 및 홈페이지 런칭 + 프로모션
ㆍ미국산 돼지고기, 소고기, 육류 사이트 총 3개의 웹사이트 관리로 인한 마케팅 자원 및 트래픽 유실 문제 진단 ㆍ통합 홈페이지 구축 전략 및 소셜 채널을 활용한 트래픽 집중 전략 제안을 통한 프로젝트 수주 및 수행 ㆍ홈페이지 통합 기획/개발 후 ‘네이버 롤링배너 등’ 런칭 프로모션 진행
3. 검색 점유 및 홈페이지 트래픽 집중을 위한 콘텐츠 제작
ㆍ꾸준히 소비될 수 있고 지속적인 검색/상위 노출 점유 가능한 시리즈형 정보성 콘텐츠 제작
https://youtu.be/_7o6xA045Ew?list=PLkLZRqFP1uA-EUtB_KVi6p4mglpUR_nLAhttps://youtu.be/R942m-dz6VI?list=PLkLZRqFP1uA-EUtB_KVi6p4mglpUR_nLA
ㆍ'미국산 육류' 인지도 제고 및 노출 부스트를 위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다수 섭외, 영상 제작으로 검색 키워드 점거
https://youtu.be/2Acytd5deoMhttps://youtu.be/lnSwgKN5WhA
4. 제작 콘텐츠, 검색 엔진/포털 상위 노출 위한 SEO 관리
ㆍ경쟁률 높은 '대형 핵심 키워드' + 검색 트렌드상 대형 키워드로 거듭날 '서브 키워드'를 믹스해 관련 콘텐츠에 적절히 노출, 양질의 콘텐츠가 최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출 관리
5. 브랜드 굿즈 제작
'미국산 육류'를 키워드로 한 카피라이팅 굿즈 제작 각종 이벤트 행사에서 소비자에게 증정하며 브랜드 인지도 및 노출 증대





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