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대건설기계 B2B 캠페인
- 시우 이
- 2021년 11월 1일
- 1분 분량
/*! elementor - v3.18.0 - 20-12-2023 */ .elementor-heading-title{padding:0;margin:0;line-height:1}.elementor-widget-heading .elementor-heading-title<class* elementor-size-="elementor-size-"></class*>>a{color:inherit;font-size:inherit;line-height:inherit}.elementor-widget-heading .elementor-heading-title.elementor-size-small{font-size:15px}.elementor-widget-heading .elementor-heading-title.elementor-size-medium{font-size:19px}.elementor-widget-heading .elementor-heading-title.elementor-size-large{font-size:29px}.elementor-widget-heading .elementor-heading-title.elementor-size-xl{font-size:39px}.elementor-widget-heading .elementor-heading-title.elementor-size-xxl{font-size:59px}
1. B2B2C 고객을 고려, 타 중장비 브랜드와 차별화된 컨셉 영상 제작
일반인에겐 어려울 수 있는 현대건설기계 제품들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‘굴착기 자격증 취득기, 지게차 레이싱 등’의 컨셉으로 차별되지만 쉬운 컨셉의 영상 제작, 브랜드 인지도 제고
https://youtu.be/laphBxARtQUhttps://youtu.be/ZdoseJFriBs
2. 글로벌 온라인 런칭 캠페인 진행
ㆍ현대건설기계가 개발한 굴착기 HX시리즈 글로벌 런칭 행사를 비대면 시대에 맞게 온라인으로 진행. ㆍ현대건설기계 제품만의 장점을 잘 들어낼 수 있는 Key Slogan을 바탕으로 글로벌 벤더 타겟팅 브랜드 영상 제작 ㆍ티저와 본편으로 나눠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집중도와 참여도를 높였습니다.
/*! elementor - v3.18.0 - 20-12-2023 */ .elementor-widget-image{text-align:center}.elementor-widget-image a{display:inline-block}.elementor-widget-image a img<src$ .svg=".svg"></src$>{width:48px}.elementor-widget-image img{vertical-align:middle;display:inline-block}

https://youtu.be/5o8QVnusBn0
3. 실구매자 참여, 후기성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
ㆍ현대건설기계 제품을 고객이 직접 인도받는 순간을 제품 특장점 및 고객 후기를 어필할 수 있는 영상 제작 ㆍ잠재고객에게 타겟팅한 튜토리얼 영상으로써 구매 전환 유도
https://youtu.be/O8t6mfC7Go8



댓글